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톱스타 히로스에 료코, 불륜 인정 후 이혼

728x17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일본의 톱스타 히로스에 료코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불륜 관계 및 이혼 인정



지난 달, 일본의 인기 배우 히로스에 료코는 미슐랭 1성 셰프 토바 슈사쿠와의 불륜 관계를 인정했습니다. 이에 따라 히로스에 료코는 남편이자 아티스트인 캔들 준과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아이들의 친권은 히로스에 료코가 가지게 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히로스에 료코에게 처음으로 드러난 불륜 사건은 아닙니다. 2014년에는 9살 연하 배우 사토 겐과의 불륜설이 제기되었으나 그는 이를 부인했습니다. 이로 인해 논란이 빚어졌던 그녀는 이번 사건에서 직접 자필 편지를 통해 불륜을 인정하며 죄송함을 표명했습니다.

히로스에 료코의 연기 경력



히로스에 료코는 청순한 이미지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일본의 톱스타이자 배우입니다. 다수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그녀의 연기력과 매력은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롱 베케이션', '비치 보이즈', '세기말의 시', '립스틱', '썸머 스노우', '아버지', '사랑따윈 필요없어, 여름', '모토카레', '슬로우 댄스', '갈릴레오', '리갈 하이 2', '성녀', '영원의 제로', '망향' 등 많은 작품에서 그녀의 뛰어난 연기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히로스에 료코의 이혼 소식에 많은 팬들이 안타까워하고 있으며, 그녀의 향후 활동과 인생에 대한 응원과 격려가 필요할 것입니다. 앞으로 더욱 더 멋진 연기와 모습으로 우리를 사로잡을 히로스에 료코의 행보를 기대해봅시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