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에스파, 애틀랜타 라이브 투어 성황리에 마쳐

728x17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화제의 걸그룹 에스파(aespa)에 관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에스파가 현재 미국 라이브 투어 중인데요, 그 중 애틀랜타 공연이 특히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투어에서 에스파는 25일 현지시간으로 애틀랜타의 폭스 시어터에서 '에스파 라이브 투어 2023 : '싱크 : 하이퍼 라인' 인 애틀랜타'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그리고 이 공연에서는 LA, 댈러스, 마이애미에 이어 전석 매진 기록을 세우며 북미 투어의 성황을 입증했습니다.



에스파 멤버들은 이날 '넥스트 레벨', '블랙맘바' 등의 히트곡 뿐만 아니라, 신곡 '베터 띵스'와 영어 가창곡 '홀드 온 타이트', '라이프스 투 쇼트' 등으로 다채롭고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그들의 독보적인 퍼포먼스와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로 무대는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공연으로 평가받았습니다.

공연장에는 많은 관객들이 참석해 모두 기립한 채 춤을 추며 무대를 즐겼습니다. 또한, 함성과 떼창으로 멤버들을 응원하며 팬들은 무대를 뜨거운 열기로 물들였는데요, 이날 공연을 마치고 멤버들의 퇴근길을 기다려 배웅하는 팬들의 모습까지 눈길을 끌었습니다.

에스파 멤버들은 공연 끝나고 팬들에게 여러분과의 신나고 열정적인 시간을 보내기 위해 정말 기대했었다. 애틀랜타에서 짧은 일정이었지만, 이곳 여러 곳을 둘러본 결과 정말 아름다운 도시라는 것을 알게 되었어요. 오늘 좋은 추억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다시 만날 때까지 기다려 달라고 전했습니다.

에스파는 이번 북미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이어서 남미와 유럽 지역에서도 월드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다가오는 27일에는 미국 워싱턴 D.C.의 MGM 내셔널 하버에서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니, 팬 여러분들은 기대 많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에스파의 열정 넘치는 무대와 팬들과의 소중한 시간, 앞으로 더 많은 흥미로운 소식들이 기다려지네요! 계속해서 업데이트된 소식들을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