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수 MC몽의 솔직한 심정 공개 |||

728x17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가수 MC몽이 자신의 솔직한 심정을 공개한 글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최근 MC몽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직접 글을 남겨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했습니다.

MC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시작했습니다. 그는 평생 사람 하나 죽이겠다고 사는 인간과 평생 누구를 살리기 위해서만 사는 사람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분노의 정도가 사람을 죽이기 위한 것이라면 그 자격지심으로 감옥에 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MC몽은 이엔터에서는 부정한 행위를 한 적이 없으며 다른 어르신 선배들에게도 누를 끼쳐본 적이 없다고 bet365고했습니다. 그는 공정과 상식 속에서 일을 해왔고, 부정한 청탁은 커녕 누구보다 앞장서지 않았다고 bet365고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고개를 숙이며 싸워줄 수 없어서 미안했다고도 말했습니다. 이제는 그런 일들을 그만두어야 한다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MC몽은 글의 계속에서는 다른 사람들에게 경고를 했습니다. 그는 자신보다 넉넉하며 마음이 풍요로운 상태라며 X놈 같은 사람들에게도 상도가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사적을 공적으로 가려 협박하는 사람에게는 더는 울 힘이 없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는 잘못한 것이 없으며 해명할 필요도 없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5050(피프티 피프티) 일로 날 거기에 끼워 맞추지 마라라고 경고했습니다.

MC몽은 글을 마무리하며 제작자와 프로듀서, 아티스트, 그리고 회사에 대한 생각을 전했습니다. 그는 제작자는 신념과 열정을 갖고 아티스트에게 투명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프로듀서는 음악을 사랑해야 하며 아티스트는 팬들에게 받은 기적을 거들먹거리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리고 회사는 아티스트가 있기에 그 회사가 존재한다는 것을 증명하면 된다고 말했습니다.

MC몽의 이야기가 끝나면서, 그는 최근 자신과 관련된 사안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MC몽은 다수의 연예 관계자들과의 사적인 자리에서 카이와 백현을 꼭 데려오고 싶다. 지금 작업을 하고 있다라고 언급한 것이 전해졌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법률대리인을 통해 관련 사안을 해결하고 있으며, MC몽은 이에 대해 무분별한 편집과 악의적인 내용으로 해석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MC몽의 솔직한 심정이 담긴 글은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그의 말에는 그의 진심과 피프티 피프티에 대한 애정이 엿보였습니다. 우리는 앞으로 MC몽의 음악 활동과 이야기에 더욱 주목해 볼 mo시기를 기대해봅니다.

여기까지 오늘의 이야기였습니다. 더 많은 소식을 전하고 싶지만, 이번에는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