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배너(VANNER), 새 앨범 '베니 비디 비치(VENI VIDI VICI)'로 컴백 확정!

728x17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JTBC '피크타임'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그룹 배너(VANNER)의 컴백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아직도 기억나시나요? 생생한 무대로 우리를 사로잡은 그들이 다시 돌아옵니다!

배너는 1일 공식 채널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습니다. 이번 앨범의 이름은 '베니 비디 비치(VENI VIDI VICI)', 라틴어로 '왔노라, 보았노라, 이겼노라!'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답니다. 이미지를 보니 뚜렷한 콘셉트와 강렬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정말 기대가 되네요!

배너라는 그룹명은 '승리'와 '깃발'을 의미하는 'Victory'와 'Banner'를 합쳐서 만들어졌답니다. 그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승리의 깃발을 들고 정상을 향해 나아가고자 합니다. 앨범에는 배너만의 남다른 매력과 정체성이 담겨져 있을 테니, 과연 어떤 음악과 무대가 우리를 매료시킬지 기대가 됩니다.

배너는 연습 기간만 평균 5년에 이르며, 공식 데뷔 전 일본 현지와 미국에서 다양한 무대 경험을 쌓아왔다고 해요. 그만큼 열정적으로 음악과 무대에 헌신한 그들의 노력과 실력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았을 거라고 생각해요.

이번 앨범은 오는 21일 저녁 6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니, 팬들은 기다리고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배너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 그리고 멤버들의 성장을 함께 지켜보는 것도 멋진 경험이 될 것 같아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