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방탄소년단(BTS)의 멋진 멤버 슈가가 앙코르 공연으로 월드투어의 피날레를 완성한다는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슈가는 4일부터 6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구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 'SUGA | Agust D TOUR 'D-DAY' THE FINAL'을 개최하며, 지난 4월부터 이어온 'D-DAY' 투어의 대미를 장식하게 됩니다.
이번 공연을 통해 슈가는 솔로 아티스트로서 KSPO DOME에 처음 입성하게 되었답니다. 지난 6월 월드투어의 마지막 개최지인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많은 관심과 뜨거운 반응을 얻었죠.
이번 공연에서는 장내를 가득 채울 풍성한 사운드를 위해 라이브 밴드 인원을 추가하는 등 심혈을 기울여 준비되었습니다. 'D-DAY'는 동명의 솔로 앨범 'D-DAY'와 기존 믹스테이프 'Agust D', 'D-2'의 수록곡을 중심으로 슈가와 Agust D를 오가는 그의 정체성을 담아낸 공연이에요. 슈가와 Agust D의 변천사를 표현한 VCR 및 무대 구성, 두 가지 '자아'를 녹여 낸 연출을 통해 슈가가 '뮤지션'으로서 끊임없이 고민해 온 흔적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이전 'D-DAY' 투어를 통해 슈가는 총 10개 도시에서 25회의 공연으로 29만여 명의 관객과 소통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번 앙코르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으로 전 회차 매진되어 팬들과 슈가 모두의 아쉬움 속에서 개최되게 되었어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