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안녕하세요, 디즈니+의 새로운 히어로 시리즈 '무빙'을 소개합니다! 지난 3일, 성수 에스팩토리에서 '무빙' 나이트(Night) 블루카펫과 팬 쇼케이스가 열렸습니다. 이 행사에는 박인제 감독과 강풀 작가를 비롯해 배우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김성균, 김희원,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이 함께 참석했습니다.
각 배우들은 블루카펫을 통해 팬들과 소중한 만남을 가졌습니다.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을 시작으로 차태현, 김성균, 김희원, 그리고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까지 모두 팬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선사했습니다. 약 1시간 동안, 배우들은 팬들과 한 마음으로 소통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블루카펫과 팬 쇼케이스 이벤트에서는 '무빙'의 스토리와 촬영 비하인드를 살펴볼 수 있는 토크가 진행되었고, 사전 현장 이벤트에서 팬들이 무대에 올라와 배우들과 함께 초능력 랜덤 게임을 즐길 수도 있었습니다.
팬들 또한 '무빙' 히어로들에 대한 열정을 충분히 보여주었습니다. 특히, 팬들이 준비한 응원 메시지 이벤트에는 감동적인 순간이 가득했습니다. 고윤정, 한효주 등 배우들도 팬들의 열정에 감동을 숨기지 못했습니다.
이제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아이들과 비밀을 간직한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휴먼 액션 시리즈입니다. 원작 웹툰 '무빙'의 강풀 작가와 박인제 감독을 비롯해 최고의 제작진과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이 참여하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8월 9일부터 디즈니+에서 '무빙'이 전 세계 동시에 7개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매주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될 예정입니다. 많은 이들이 기다려온 '무빙'을 놓치지 않고 즐겨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