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손담비와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이 결혼합니다.
13일 오후 서울 모처의 한 호텔에서 손담비와 이규혁이 결혼식을 올리는데요
작년 12월 손담비와 이규혁은 연애 사실을 알렸습니다. 손담비 측은 "손담비와 이규혁이 만남을 갖고 있다"라면서 "친구로 알고 지내다 교제를 시작 했다"라고 밝혔 습니다.
두 사람은 교제를 시작한 지 5개월 만인 올 1월 결혼 소식을 전했어요. 결혼 발표 후 손담비와 이규혁은 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을 통해 두 사람이 데이트 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어요..
손담비와 이규혁은 결혼을 앞에 두고 SBS 예능 프로 그램 동상 이몽2 - 너는 내 운명에도 신혼부부로 합류했어요.. 특별히 지난 9일 방송분에서 손담비와 이규혁은 10년 전 비밀리에 연애를 했다고 털어노았습니다.. SBS 예능 프로 그램 김연아의 키스앤크라이에서 처음 만나 1년 넘게 교제했지만 헤어졌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줬습니다..
이후 오랜 시간이 흐른 뒤 다시 만나 부부의 연까지 맺게 된 두 사람이기에 이번 결혼에 더욱 눈길이 쏠리고 있습니다.
또 손담비는 지난 2007년 싱글 음반 크라이 아이로 데뷔했어요.. 그는 2009년 드림 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으며 드라마 빛과 그림자, 가족끼리 왜 이래, 미세스 캅2, 동백꽃 필 무렵 등에 출연했네요.
이규혁은 스피드 스케이트 국가대표 출신으로 세계선수권에서 4번 우승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는 2014년 소치 동계올림픽을 끝으로 은퇴했어요.. 현재는 IHQ 빙상팀 감독을 맡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