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한 여름을 즐기기에 딱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언더워터' 역주행과 '워터밤 여신'에 등극한 권은비가 이번 여름에도 뜨거운 활동을 예고하고 있답니다.
권은비는 2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어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더 플래시'는 그리스 신화 속 대지의 여신 데메테르의 딸 페르세포네를 모티브로 한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익숙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감각적인 안무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답니다.
특히, 붉은빛의 석류를 삼킨 페르세포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곡은 글래머러스한 사운드와 과감하고 에너지 넘치는 권은비의 퍼포먼스가 돋보이며,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어요.
이번 앨범에는 '더 플래시' 외에도 '뷰티풀 나이트'(Beautiful Night)라는 또 다른 매력적인 곡이 수록되어 있어요. 이 곡은 반복되는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한밤중에 어디론가 자유롭게 떠나고 싶다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드럼 비트가 매력을 더하고 있답니다.
권은비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핫(Hot) 여름', '핫(Hot) 은비', '렛츠고(Let's Go)'라는 3가지 키워드로 정의하며,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수록해 여러분의 여름을 상쾌하게 만들 준비를 완료했습니다.
올 여름, 권은비의 성숙해진 매력에 많은 이들이 빠져들 것으로 기대됩니다. 권은비의 첫 싱글 앨범 '더 플래시'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니, 여러분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