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배우 현봉식이 전 여자친구 및 반려견 학대 루머 유포자를 대상으로 법적 대응에 나서는데요
현봉식 소속사 제리고고 엔터테인먼트는 1일 “현봉식에 관한 루머가 제기된 시점부터 명예훼손, 허위사실 유포 등에 대한 증거자료를 모두 수집했으며 처음 유포자들에 대해서수사기관에 정식으로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배우의 인격을 모독하고 명예를 훼손하는 등 악성 게시물을 반복적으로 게시하거나 이와같은 게시물을 무분별하게 재생산하는 행위에 관해 합의와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전했어요 최근 네티즌 A씨는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남자배우 B씨의 사생활에 대한 폭로글을 올렸습니다.
A씨는 B씨와 깊은 사이였으나 B씨의 바람으로 이별, 금전적으로 손해를 입었다고 주장했어요. 또 B씨가 반려견을 학대하고 유기했다고도 했어요.
A씨의 폭로글이 급속도로 퍼져나가며 B씨의 정체가 현봉식이라는 추측이 제기됐으나 소속사 측에서 빠른 대응에 나서며 논란은 일단락 됐습니다 현봉식은 현재 ‘닥터 슬럼프’에 출연 중입니다
<다음은 배우 현봉식 측 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제리고고 엔터테인먼트(이하, 당 소속사)입니다.
최근 당 소속사 소속 배우 현봉식에 관하여 허위사실에 기반한 악성루머가 온라인커뮤니티와 SNS에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음을 인지했습니다.
지속적으로 허위사실을 유포한 이들은 소속 배우에게는 물론 소속사와 제작사에게도 큰 피해를 입히고 있으며, 이에 당 소속사는 상황의 심각성을 인지함과 함께 이와같은 행위를 더 이상 좌시하거나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하였습니다.
당 소속사는 해당 루머가 제기된 시점부터 법무법인을 통해 명예훼손, 허위사실 유포 등에 대한 증거자료를 모두 수집하였으며, 처음 유포자들에 대해서수사기관에 정식으로 고소장을 접수할 예정입니다.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악의적인 내용의 글을 SNS 등에 게시하는 행위는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명백한 불법행위이며, 이는 강력한 법적 조치의 대상입니다.
또한 SNS나 커뮤니티에 게시물을 퍼나르면서 허위사실을 무분별하게 재생산하는 행위도 역시 불법행위이며, 이 또한 강력한 법적 조치 대상임을 강조 드립니다.
당 소속사는 배우의 인격을 모독하고 명예를 훼손하는 등 악성 게시물을 반복적으로 게시하거나 이와같은 게시물을 무분별하게 재생산하는 행위에 관하여 합의와 선처 없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입니다. 끝으로 이번 일로 인하여 많은 분들에게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 소속 배우의 인격권을 침해하는 악성 게시물 게시, 루머 유포 등 범죄행위는 당 소속사 및 배우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시대로를 통해 지속적으로 대응을 할 예정이며, 다음에 이와같은 게시물 등을 발견하시는 경우 제리고고 또는 법무법인 시대로(정희원 변호사)로 제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