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4강서도 멋진 경기 부탁 박서준 정태우 손흥민 결승골 감격

728x170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아시안컵 4강 진출에 스타들도 따뜻한 응원을 보냈습니다

위르겐 클린스만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3일 카타르 알와크라의 알자눕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3 아시아축구연맹(AFC) 카타르 아시안컵 8강전에서 호주에 2-1로 승리했어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전반전 실점하면서 1-0으로 끌려갔지만, 후반 추가시간 손흥민이 얻어낸 페널티킥을 황희찬이 성공시키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렸습니다 이어 연장 전반 14분 손흥민이 호주의 골망을 흔들며 4강에 진출했어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의 4강 진출에 스타들도 응원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손흥민과 절친으로 유명한 배우 박서준은 “대한민국!!!”이라는 글과 같이 라인업을 소개 중인 중계 화면을 직접 찍어 SNS에 올렸습니다.

오윤아는 주장 손흥민의 모습과 같이 “손님!! 너무 멋있어요!! 우리 대한민국 대표팀! 감사합니다”라고 했고, 홍석천 또한 “그래 최고다. 포기하지 말자. 마지막까지 드라마. 이제 뭐가 됐든 자랑스럽다. 포기하지 않는 사람에겐 신이 선물을 주신다”라고 벅찬 감동을 나타냈습니다.

배우 정태우도 “4강 진출, 대한민국 선수들 너무 잘했어요. 16강에 이어서 이번에도 연장전까지 뛰느라 너무 수고했고 너무 힘들겠어요. 얼른 회복하고 충전해서 4강에서도 멋진 경기 보여주세요”라며 아들과 같이 응원한 모습을 공개했어요.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오는 7일 오전 0시 알라이얀의 아흐마드 빈 알리 스타디움에서 요르단과 결승 진출권을 놓고 다툰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