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https://blog.kakaocdn.net/dn/cnRMKk/btsEmsqkfNu/ihMjGSNWwrispLBY2WtdR0/img.jpg)
3일 방송되는 MBC 금요일과 토요일드라마 ‘밤에 피는 꽃’에서는 조여화(이하늬 분)와 박수호(이종원 분)의 비밀의 만남이 그려집니다.
이날 방송을 앞에두고 여화가 수호의 어깨에 기대어 있는 스틸이 공개돼 시선을 모읍니다. 한층 가까워진 듯한 두 사람의 거리감이 이들의 관계 변화를 짐작케 하면서 심장박동수를 끌어올리는데요
방송에서 수호는 의문의 살수로부터 위협을 당하고, 찰나의 순간 기시감을 느낀다고 해 그를 노리는 자들의 정체에 눈길이 쏠립니다 이를 목격한 여화는 수호를 도운 뒤 혼절한 그를 데리고 물레방앗간으로 몸을 피합니다
그곳에서 수호는 여화에게 자신의 과거를 털어놓는다. 생각지도 못한 수호의 이야기를 들은 여화는 놀라움과 안타까운 마음을 함께 드러내며 만감이 교차한다고 해 두 사람의 만남이 더욱 궁금해진다.
‘밤에 피는 꽃’ 제작진은 “여화와 수호가 점점 가까워지면서 예상을 뒤엎는 다채로운 에피소드들이 그려나갈 예정되었습니다 두 사람의 묘한 관계 변화와 이로 인해 벌어지는 더욱 흥미진진해질 스토리를 기대해 달라”고 밝혔습니다 또 ‘밤에 피는 꽃’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에서나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