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름에 시원한 감성을 선사하는 소유의 새로운 신곡 '알로하'!

728x17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여름을 대표하는 가수 소유의 신곡 '알로하'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소유는 씨스타의 멤버로서 '서머 퀸'이라는 수식어를 자주 얻고 있습니다. 그만큼 그녀의 음악에는 여름의 상쾌함과 감성이 가득 담겨져 있답니다. 이번에도 소유는 씨스타의 히트곡을 작업한 이단옆차기와 손잡고 새로운 신곡 '알로하'로 컴백했습니다.



소유는 '알로하'라는 곡은 여러분들이 조금이나마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알로하'는 소유의 시원한 보컬이 돋보이는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멜로디가 귀에 꽂히고 따라 부르기 쉬운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씨스타의 멤버 보라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씨스타를 연상케 하는 느낌도 강하게 받았습니다.

또한 소유는 많은 분들이 씨스타를 그리워해 주시고 그런 스타일의 음악을 듣고 싶어 하는 것 같아서, 제가 네 명처럼 채울 순 없겠지만 해 보자 해서 이단옆차기 분들에게 부탁했습니다.라며 씨스타의 팬들이 기대하는 만큼 새로운 곡으로 사랑받기를 희망했습니다.



소유의 미니앨범 '써머 레시피'는 여름을 느낄 수 있는 노래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타이틀곡 '알로하' 뿐만 아니라 '스태리 나이트'(Starry Night), '배드 디자이어'(Bad Desire) 등 여러 곡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소유는 또한 무대 퍼포먼스에도 많은 신경을 썼습니다. '알로하'와 '드라이빙 미'(Drivin' Me)의 안무는 각각 댄스 크루 라치카와 훅에게서 받은 것으로, 시원하고 매력적인 안무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소유는 여름의 대표적인 페스티벌 '워터밤'에서 무대를 보여주고 싶다는 강한 의사를 밝혔습니다. 더욱이, 앞으로 다른 페스티벌에서도 무대를 선보이고 싶다는 열정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소유의 새로운 신곡 '알로하'를 듣고 싶으시다면, 지금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름의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음악을 즐기며 여름을 즐겨보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