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NCT 127, 따뜻한 겨울 감성을 담은 첫 윈터송 '비 데어 포 미' 공개!

728x17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K팝을 대표하는 그룹으로 성장한 NCT 127의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7일,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NCT 127은 첫 윈터송을 발표하며 따뜻한 겨울 감성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NCT 127 겨울 스페셜 싱글 '비 데어 포 미'(Be There For Me)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으로 공개됩니다. 이번 싱글은 동명 타이틀 곡 '비 데어 포 미'를 비롯하여 '나 홀로 집에'(Home Alone), '하얀 거짓말'(White Lie) 등 모두 3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SM 측은 NCT 127의 첫 윈터송이기 때문에 그동안 선보였던 강렬한 음악과 극강 퍼포먼스와는 달리, 따뜻하고 포근한 감성을 느낄 수 있으며, 흥겨운 분위기의 곡까지 NCT 127만의 색깔로 겨울 감성을 담아냈습니다. 라고 설명했습니다.

NCT 127은 지난 1월부터 미국 시카고, 휴스턴, 애틀랜타, 브라질 상파울루, 칠레 산티아고, 콜롬비아 보고타, 멕시코 멕시코시티 등에서 펼친 두 번째 투어의 북남미 추가 공연을 비롯해, 정규 4집 리패키지 '에이요'(Ay-Yo) 발매, 10월 정규 5집 '펙트 체크'(Fact Check) 활동, 11월 6회에 걸친 서울 단독 콘서트로 세 번째 투어의 포문을 여는 등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왔습니다.

SM 엔터테인먼트는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스페셜 싱글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라며 전 세계 시즈니(팬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앨범이라고 전했습니다.

NCT 127 겨울 스페셜 싱글은 오는 26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겨울을 더 따뜻하게 만들어줄 NCT 127의 음악을 기대해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