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특별한 소식을 전해드릴게요.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내년 3월에 일본에서 정식 데뷔를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소속사 웨이크원에 따르면 제로베이스원(성한빈·김지웅·장하오·석매튜·김태래·리키·김규빈·박건욱·한유진)은 2024년 3월에 소니뮤직레이블과 계약을 맺고, 일본에서 데뷔하며, 같은 달에 현지에서 첫 팬 미팅도 열 예정입니다.
이 소식에 대해 제로베이스원은 소속사를 통해 일본에서도 꽃을 피울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하다. 함께 예쁜 날들을 만들어 가고 싶다. 일본 제로즈 여러분께도 저희의 노래를 들려드릴 수 있어 기대된다. 멋있는 무대를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 제로베이스원은 언제나 제로즈(공식 팬덤)를 위해 달려가겠다라고 밝혔습니다.
그룹 제로베이스원은 엠넷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탄생했으며, 올해 7월에는 미니 1집 앨범 '유스 인 더 셰이드'(YOUTH IN THE SHADE)를 발매하며 '인 블룸'(In Bloom)으로 활동했습니다. 이 앨범은 발매 첫날만 100만 장 이상 팔리며 써클차트 9월 월간 기준 203만 장을 팔아 더블 밀리언셀러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지난 6일에는 미니 2집 앨범 '멜팅 포인트'(MELTING POINT)를 발매하며, 이 역시 발매 첫 주(초동) 판매량이 213만 장으로 집계되었다고 소속사가 설명했습니다. 이로써, 데뷔 앨범부터 두 장 연속 2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그룹은 제로베이스원이 K팝 역사상 최초로 기록을 세우게 되었습니다.
더불어 제로베이스원은 올해 8월에 첫 팬 콘서트를 일본 전국 47도도부현의 영화관에서 실시간 중계로 상영하며 일본 팬들의 열렬한 응모를 받았습니다. '유스 인 더 셰이드'와 '멜팅 포인트' 앨범 역시 오리콘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습니다.
지난 28~29일에는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2023 마마 어워즈'(2023 MAMA AWARDS)에서 제로베이스원은 '월드와이드 팬스 초이스'를 비롯해 남자 신인상, 페이보릿 뉴 아티스트까지 총 3관왕에 올랐습니다.
앞으로 제로베이스원의 일본 데뷔와 활약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그들의 무한한 가능성과 매력적인 음악으로 일본 음악 시장을 빛낼 것임을 확신합니다. 더 많은 소식을 기대해주세요!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