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그룹 다크비(DKB)가 다크비 본연의 매력이 가득 담긴 새 앨범 '힙'(HIP)으로 돌아온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올해 초 방송한 팀 서바이벌전 JTBC '피크타임'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은 그룹 다크비(DKB)가 다크비 본연의 매력이 가득 담긴 새 앨범 '힙'(HIP)으로 돌아왔습니다. 멤버들은 앨범과 타이틀곡 '왓 더 헬'(What The Hell) 모두 만족스러움을 드러내며 음악방송 1위를 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다크비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힙' 쇼케이스가 30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건국대학교 새천년기념관 대공연장에서 열렸습니다. MC는 코미디언 유재필이 맡았죠.
이번 앨범은 미니 6집 '아이 닛 럽'(I Need Love) 이후 약 5개월 만에 나오는 신작입니다. 멤버 테오의 탈퇴로 다크비는 9인에서 8인조로 재편되었는데, 이에 대해 멤버들은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게끔, 공백이 없어 보이게끔 8명이서 완벽한 무대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며 당당한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이번 앨범은 다크비만의 '줏대 있는 포부'가 담긴 앨범으로, 희찬은 그동안은 감성 힙합을 많이 했다면 이번에는 다크하고 '본 투 비 힙'(Born to be HIP, 타고난 힙)을 보여드릴 수 있는 곡이라며 음악적 변화를 언급했습니다.
타이틀곡 '왓 더 헬'은 심플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후렴구가 인상적인 신스 베이스와 글리지 합 기반의 힙합 댄스곡으로, 어떤 고난과 역경도 아무렇지 않게 이겨낼 수 있다는 포부를 담고 있습니다.
멤버들은 '왓 더 헬'을 자신감 가득한 무대로 선보이며, 퍼포먼스와 안무에도 큰 신경을 썼습니다. 이에 대해 D1은 저희 팀은 힙합을 기반으로 하는 팀이라며 저희는 어떤 곡을 내놔도 잘할 자신이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습니다.
다크비의 미니 7집 '힙'은 오늘(30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매되었습니다. '힙' 앨범과 타이틀곡 '왓 더 헬'이 음악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기대해봅니다. 다크비를 응원하고 사랑해주시는 팬 여러분, '왓 더 헬'을 플레이리스트에 넣어주시면 멤버들이 더욱 더 힘을 낼 것입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