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170
안녕하세요, 음악 팬 여러분! 오늘은 터치드(TOUCHED)의 태국 '베리 페스티벌 2023' 공연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소속사 엠피엠지 뮤직에 따르면 터치드는 지난 26일 태국 방콕 볼룸 홀에서 열린 '베리 페스티벌 2023'에 출연하여 성공적인 공연을 펼쳤습니다. '베리 페스티벌 2023'은 태국 대표 페스티벌 중 하나로, 영국 대표 소울 밴드 프렙(PREP)과 영국 얼터너티브 밴드 나띵 벗 띠브스(Nothing But Thieves)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터치드는 공연을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하이 불리'(Hi Bully)로 시작하여, 엠넷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에서 공개한 곡 '하이라이트'(Highlight)와 '불시'를 비롯해 '야경', '스탠드 업', '배드 스나이퍼' 등의 무대를 열었습니다. 이 공연을 통해 터치드는 라이브 강자로서의 평가를 받았으며, 각 노래에 맞춰 VJ 영상을 활용하여 무대의 몰입도를 극대화했습니다.
지난해 '그레이트 서울 인베이전'에서 우승한 터치드는 오는 12월에도 '더 시티 록 뮤직 페스티벌' 등 다양한 공연 무대에 오를 예정이며, 내년 1월 13~14일에는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콘서트 '하이라이트 2'(HIGHLIGHT Ⅱ)를 연다고 합니다.
터치드의 활약을 기대하며, 음악 팬 여러분들도 그들의 음악을 더욱 즐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